반응형
건물 정리
마을의 구성정보를 알 수 있는 건물 (관리:대행수)
1. 마을 자금의 규모와 흐름을 파악 할 수 있다.
2. 주주는 주주총회를 열어 대행수를 선출 할 수 있다.
3. 행수등록 및 주민등록을 신청/취소 할 수 있다.
4. 대행수는 각 건물의 행수를 임명 할 수 있다.
5. 대행수는 이벤트 이용권을 구매 할 수 있다. (불가사리, 강화도 등)
6. 대행수는 마을NPC를 고용할 수 있다.
6. 대행수는 해당 마을 주식증자를 할 수 있다.
은행 기능의 건물 (관리 : 전장행수)
1. 자신의 군주머니(전)을 예금 및 출금 할 수 있다.
2. 대상전에 내놓은 물건이 팔릴 경우 이곳으로 이체 된다.
3. 주식 소지자 : 주주배당금액이 이곳으로 이체 된다.
4. 마을 가입자 : 주민배당금액이 이곳으로 이체 된다.
5. 통장개설마을에서 전장을 이용할 경우 입출금시 수수료가 면제된다
주식 관련 기능의 건물 (관리 : 여각행수)
1. 자신이 보유한 주식 현황을 알 수 있다.
2. 주식을 매수, 매도 할 수 있다.
3.주주증자 및 일반증자를 할 수 있다.
(현재의 대상전)상점 기능의 건물 (관리 : 대상전 행수)
1. 레벨 2이상, 전장에 계좌가 개설되어있어야한다.
2. 물품을 매매할 수 있다.
3. 접속중이 아니더라도 올려진 물품은 실시간으로 거래된다.
4. 물품을 팔 경우 물품의 시세에 따라 수수료를 내야한다.
창고 기능의 건물 (관리 : 시전행수)
1. 인벤에 다 담을 수 없는 물품을 보관 할 수 있다.
2. 각 마을 시전 건물에서 임대 신청을 할 수 있다.
3. 행수가 임대신청을 확인하고 임대허가를 해준다.
4. 매월 (군주시간 1개월=실제시간 1일)사용료가 전장에서 이체된다.
5. 보관 이외의 조선소, 마구간, 고물상등을 지을 수 있다.
※조선소, 마구간, 고물상등을 지을 때 시전개조 이용권이 필요하다
1. 혼잡한 사냥터를 이용하지 않고서도 사냥이 가능하다.
2. 자신이 원하는 몬스터를 골라서 잡을 수 있다.
3. 수렵장 내의 몬스터들은 포획이 되지 않는다.
4. 드랍률이 일반 사냥터에 비해 높다
5.1종 당 최대 30마리, 수렵장 내 최대 60마리의 몬스터를 넣을 수 있다.
※마을마다 수렵장의 드랍 향상률은 차이가 있다.
우체국 기능의 건물 (관리 : 역참행수)
1. 원하는 케릭터에게 물품이나 돈을 보낼 수 있다.
*물품을 보낼 때에는 역참행수가 정한 수수료만큼의 수수료가 필요하다.
2. 편지와 같은 서신(역참메세지)를 보낼 수 있다.
3. 자신이 보내고 싶은 물품을 확인 할 수 있다.
*역참메세지와 아이템 각 20개까지 수신가능
(제자육성시 지급되는 성주는 무한정 수신되므로 미리 정리가 필요합니다.)
항구 기능의 건물 (관리 : 포구행수)
1. 배를 정박 할 수 있다.
2. 정박해놓은 배에 승선을 할 때 포구를 이용한다.
3. 배를 꺼네지 않고도 수리 및 관리를 할 수 있다.
※침몰 한 선박의 수리는 포구에서한다.
4. 포구에 설정 되어있는 금액의 이용료는 전장에서 이체된다.
탈 동물 관련 기능의 건물 (관리 : 사복시 행수)
1. 탈 동물을 원하는 가격에 올릴 수 있다.
2. 원하는 종류의 동물을 골라 구입 할 수 있다.
3. 지정거래를 이용하여 원하는 사람과 거래 할 수 있다.
시전 거래 기능의 건물 (관리 : 거간행수)
1. 자신 소유의 필요없는 시전을 올릴 수 있다.
2. 원하는 마을에 필요한 시전을 골라서 살 수 있다.
소환수 관련 기능의 건물 (관리 : 장예원 행수)
1. 키워온 소환수를 원하는 가격에 올릴 수 있다.
2. 원하는 소환수를 구입할 수 있다.
3. 지정거래를 통해 원하는 유저와 거래 할 수 있다.
선박 관련 기능의 건물 (관리 : 전함사 행수)
1. 자신이 제조한 배나 구입하여 쓰던 배를 판매 할 수 있다.
2. 원하는 종류, 옵션, 가격대의 배를 구입 할 수 있다.
3. 지정거래를 이용하여 원하는 사람과 거래 할 수 있다.
농사 관련 기능의 건물 (관리 : 농장 행수)
1. 임대신청 후 행수의 허가를 얻어 임대를 받을 수 있다.
2. 매월 (군주력) 행수가 지정한 사용료가 전장에서 이체된다.
※임대는 2년(군주력)이며 재 임대 후 사용이 가능하다.
3. 농경술을 익히고 농기구를 착용 후 사용할 수 있다.
4. 임대시 매번 임대료를 지불하지않고 이용이 가능하다
이벤트 기능의 건물 (관리 : 내자시행수)
1. 연회를 열고자하는 유저는 연회를 예약 할 수 있다.
2. 행수가 확인 후 허가를 내리면 연회를 열 수 있다.
3. 연회에 쓰일 물품을 정해 지급 할 수 있다.
4.해당 내자시가 요구하는 연회비용을 부담하여야 한다.
소환영웅 거래 기능의 건물 (관리 : 비변사 행수)
1. 키워온 소환영웅을 원하는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.
2. 원하는 옵션, 가격대의 소환영웅을 구매 할 수 있다.
3. 지정거래를 이용하여 원하는 유저와 1:1 거래가 가능하다.
채광 기능의 건물 (관리 : 광산행수)
1. 임대신청 후 행수의 동의를 얻어 임대를 받을 수 있다.
2. 매월 (군주력)사용료를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다.
※임대는 2년 (군주력)사용료를 지불하며 재 임대 후 사용이 가능하다.
3. 채광술을 익히고 채광기구를 착용하면 사용 할 수 있다.
4. 임대시 매번 임대료를 지불하지 않고 이용이 가능하다.
길드 기능의 건물 (관리 : 상단행수)
1. 개인적으로 소규모 단체(타 게임에서는 길드)를 만들어 이용 할 수 있다.
2. 혜산마을 서쪽 중앙상단청에서 개설 후 상단이동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.
3. 상단 개설자는 대방이라는 직급이 부여된다.
4. 관리메뉴를 통해 상단원 관리 및 직급 수정이 가능하다.
기간제 물품 전용 창고 기능의 건물 (관리 : 수장고행수)
1. 성능이 좋은 물품 및 기간제 소장품을 보관 할 수 있다.
2. 물품은 5개까지 보관이 가능하다.
3. 보관된 물품은 밀봉상태로 전환된다.
4. 수수료는 물품시세의 1%이다.
원본 출처 : 푸ㄷi 님
추가 / 수정자 : [세종]시간속의노루
반응형
'군주온라인 TIP > [초보]시스템 및 인터페이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군주온라인-군주동아] 초보를 위한 배사냥 노하우 (0) | 2014.10.02 |
|---|---|
| [군주온라인] 시전이란? (0) | 2014.09.04 |
| [군주온라인] 채팅 명령어 (0) | 2014.09.04 |
| [군주온라인] 커뮤니티 이용법 (0) | 2014.09.04 |
| [군주온라인] 스승과 제자 시스템 요약 설명 (0) | 2014.09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