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군주온라인 TIP/기타 시스템 및 에러

[군주 온라인]서버 리그 진행 방식 <개편 후>

반응형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서버 리그 진행 방식 <개편 후>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㉠ 서버 전쟁 참여 인원

판서팀

선착순 인원

대기자 인원

총 팀 인원

이조판서

10명

15명

25명

호조판서

10명

15명

25명

예조판서

10명

15명

25명

병조판서

10명

15명

25명

형조판서

10명

15명

25명

공조판서

10명

15명

25명

전체 참여 수

60명

90명

150명

위 표와 같이 선착순, 대기자 총 참여 인원이 240명에서 150명으로 변경이

되었습니다.


㉡ 서버 전쟁 종료 시

    수비서버 군주의 남은 체력 비율로 공격서버의 승리 포인트 계산


수비 군주의 남은 체력 비율

획득 승리 포인트

90%초과 100%미만

1

80%초과 90%이하

2

70%초과 80%이하

3

60%초과 70%이하

4

50%초과 60%이하

5

40%초과 50%이하

6

30%초과 40%이하

7

20%초과 30%이하

8

10%초과 20%이하

9

0%초과 10%이하

10

0%(군주사망 또는 비석 파괴 시)

15

최대 승리포인트는 25포인트까지 획득이 가능합니다.


㉢ 서버 전쟁 승리 서버 결정 기준

예선전

승리 횟수 → 승리 포인트 → 공격시 킬 포인트

→ 방어시 킬 포인트 → 최근 서버 오픈 순서

토너먼트

각 경기의 승리 포인트 → 공격시 킬포인트

→ 방어시 킬 포인트 → 최근 서버 오픈 순서

최종우승

결승전의 승리 포인트 → 공격시 킬 포인트

→ 방어시 킬 포인트 → 최근 서버 오픈 순서

서버 전쟁 서버 킬 포인트 적용이 공격 시 킬 포인트와 방어시 킬 포인트가

적용됩니다.


㉣ 군주, 결계석 킬 포인트

결계석 킬 포인트

3

군주 킬 포인트

5

마지막으로 군주와 결계석 킬 포인트가 5, 3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

㉤ 서버 전쟁 진행 시 승리서버 패널티 삭제

서버 전쟁 진행 중 1회 승리할 경우 공격력, 방어력 5% 감소와 서버 전쟁

진행 중 1회 패배할 경우 공격력, 방어력 5% 증가효과는 적용이 되지 않습

니다.

 

출처 : 안나벨러님 꼼지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