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챈트 등급별 공격력 / 방어력 과 재료
<인챈트 시스템>
패치 전 |
현재 |
|
단계 |
총 6단계 |
총 10단계 |
확률 |
상위 인챈트 단계일수록 낮은 확률 |
1. 일반인챈트 └상위 인챈트 단계일수록 낮은 확률의 인챈트 방식 2. 안전인챈트 └모든 인챈트 단계에서 90%의 성공확률을 가진인챈트 방식 |
소모재료 |
소지금, 축복의돌, 속성석 |
소지금, 축복의돌, 속성석, 단철석, 인챈트 대상과 동급 아이템 or 동일 아이템 |
소모비용 |
장인의뢰비, 수수료 |
장인의뢰비, 수수료 |
의뢰방식 |
인챈트 의뢰시 인챈트 창이 2개 필요한 상태 |
인챈트 의뢰시 하나의 인챈트 창으로 의뢰 가능 |
성능 |
공격 : 속성공격력 최대 250 방어 : 속성방어력 최대 20% |
공격 : 속성공격력 최대 2000 방어 : 속성방어력 최대 90% |
<인챈트 시스템-패널티>
패치 전 (4가지 중 1가지 적용) |
현재 (4가지 중 1가지 적용) |
아이템 파괴 |
동급 아이템 소모 |
재료 소모와 등급하락 |
동급 아이템 소모없이 실패 |
재료 소모와 등급하락 없이 인챈트 실패 |
동급 아이템 소모와 등급하락 |
재료 소모없이 인챈트 실패 |
강화아이템과 동급 아이템 소모 |
[+]인챈트 성공, 실패와 관계없이 사용된 축복의돌, 소지금, 단철석은 모두 소멸
<인챈트 시스템-속성 변경 재료>
패치 전 |
속성석 |
축복의돌 |
수수료 |
현재 |
속성석 |
축복의돌 |
단철석 |
수수료 |
1단계 |
0 |
0 |
10% |
1단계 |
0 |
0 |
0 |
10% |
2단계 |
2 |
3 |
15% |
2단계 |
2 |
3 |
0 |
25% |
3단계 |
6 |
10 |
20% |
3단계 |
6 |
10 |
0 |
50% |
4단계 |
10 |
25 |
25% |
4단계 |
10 |
25 |
0 |
100% |
5단계 |
20 |
40 |
30% |
5단계 |
20 |
40 |
0 |
250% |
6단계 |
25 |
80 |
35% |
6단계 |
25 |
80 |
1 |
500% |
단계없음 |
- |
- |
- |
7단계 |
30 |
150 |
3 |
1000% |
단계없음 |
- |
- |
- |
8단계 |
50 |
250 |
5 |
2000% |
단계없음 |
- |
- |
- |
9단계 |
100 |
400 |
10 |
3000% |
단계없음 |
- |
- |
- |
10단계 |
200 |
600 |
20 |
5000% |
<일반 인챈트-재료 및 성능>
단계 |
의뢰비용 |
수수료 |
축복의돌 |
속성석 |
단철석 |
추가속성 공격력 |
추가속성 방어력 |
소모할 장비 |
1단계 |
0 |
10% |
0 |
0 |
0 |
30 |
5% |
0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2단계 |
0 |
15% |
5 |
0 |
0 |
60 |
10% |
0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3단계 |
10% |
20% |
10 |
0 |
0 |
100 |
15% |
0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4단계 |
20% |
25% |
15 |
0 |
0 |
150 |
20% |
0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5단계 |
30% |
30% |
20 |
1 |
0 |
300 |
30% |
0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6단계 |
50% |
50% |
30 |
5 |
1 |
500 |
40% |
0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7단계 |
75% |
75% |
40 |
10 |
2 |
800 |
50% |
0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8단계 |
100% |
100% |
50 |
25 |
3 |
1000 |
60% |
0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9단계 |
125% |
125% |
75 |
50 |
4 |
1400 |
75% |
0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10단계 |
150% |
150% |
100 |
100 |
5 |
2000 |
90% |
0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<안전 인챈트-재료 및 성능>
단계 | 의뢰비용 | 수수료 | 축복의돌 | 속성석 | 단철석 | 추가속성 공격력 | 추가속성 방어력 | 소모할 장비 |
1단계 | 0 | 10% | 0 | 0 | 0 | 30 | 5% | 0단계 인챈트 동급아이템 |
2단계 | 0 | 20% | 5 | 0 | 0 | 60 | 10% | 1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3단계 | 30% | 30% | 20 | 1 | 0 | 100 | 15% | 2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4단계 | 100% | 100% | 50 | 5 | 0 | 150 | 20% | 3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5단계 | 200% | 200% | 100 | 10 | 0 | 300 | 30% | 4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6단계 | 500% | 500% | 250 | 25 | 5 | 500 | 40% | 5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7단계 | 1000% | 1000% | 500 | 50 | 15 | 800 | 50% | 6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8단계 | 2000% | 2000% | 1000 | 100 | 30 | 1000 | 60% | 7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9단계 | 5000% | 5000% | 2000 | 250 | 100 | 1400 | 75% | 8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10단계 | 10000% | 10000% | 5000 | 500 | 200 | 2000 | 90% | 9단계 인챈트 동일아이템 |
표 양식 및 내용 출처 : 미리보는 군주
추가 및 수정자 -by.[세종]시간속의노루
'군주온라인 TIP > 기타 시스템 및 에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군주온라인] 패치 후 제련에 대해 알아보자 (0) | 2014.10.03 |
---|---|
[군주온라인] 대상전의 하루 가격 하락 폭 (0) | 2014.10.03 |
[군주 온라인]서버 리그 진행 방식 <개편 후> (0) | 2014.10.02 |
[군주온라인] 마을 통합 과정 (0) | 2014.10.02 |
[군주온라인] 소환수 판매시 심령의구슬 교환개수 (2) | 2014.10.02 |